우리는 매일 출퇴근을 하고 하루 대부분을 직장이라는 공간에서 보냅니다.
회사의 일원이 되어 여러 사람과 만나고 소통하며 열정을 공유하는 우리,
이렇게 보성 그룹에서 만나 동료가 된다는 것은 정말 소중하고 깊은 인연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22년 한 해를 되돌아보며 회사에서 감사했던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인 보성그룹의 땡큐챌린지.
한양TV에서 미처 소개하지 못했던 감명 깊은 사연들을 더 소개합니다.
그 소중하고 따뜻한 사연들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Thanks to [한양/전략기획팀 김주영(한양)]
업무를 맡은 지 얼마되지 않아 혼자 헤매고 있을 때 여러모로 챙겨주시고 모니터링 해주시며 도와주셔서 힘들 때마다 버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언제나 편하게 물음에 응답해주시고 귀감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데에 어려움도 있으실 텐데, 힘든 내색 한 점 없이 책임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 to [보성산업/환경안전팀 최재원 상무님]
바쁘셔도 언제나 해결사처럼 척척 어려운 일들도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원 모두가 엄청나게 의지하고 있는 거 아실랑가 몰라요!!! 상무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 가득하시길 바랍니다^O^
Thanks to [보성/공시IR 주한빈]
많은 기업을 관리하고 담당한다는 것에 어려움이 있지만 항상 웃으며 최선을 다해 주시는 모습에 큰 의지와 위로가 됩니다. 올해 예쁜 딸아이 아버지가 되시기도 했는데, 가정에 즐거움과 행복이 23년에는 더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Thanks to [한양/민간사업2팀 김대성]
차장님~ 올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차장님과 수주를 위해 함께 프로젝트를 맡아 일하면서 배운 것도 많고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힘들 거라고 다들 말하는데, 그럼에도 차장님과 함께 또 프로젝트 맡아서 일하면서 배우는 시간이 생기길 바랍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to [한양/삼천 apt 현장 장미영 매니저]
장미영 매니저님~전라도에서 이천까지 먼 길까지 와주시고 현장 직원들을 위해 맛있는 간식도 챙겨주시고 일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사실 일 배우며 생소하고 낯설고 어려웠는데 진심 어린 충고로 스스로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셔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 외에도 총 60여명이 넘는 임직원들이 고마운 마음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서투른 시간을 함께 보낸 동기에게,
함께 웃고 슬퍼하며 올 한해도 업무를 마무리해낸 팀원에게,
늘 묵묵히 믿고 아낌없이 조언해주는 선배,
팀장님에게 늘 힘 닿는 데까지 일을 도와주던 타 부서의 매니저에게...
평소 쑥쓰러워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이 전달되며 한층 더 따듯한 2022년의 끝자락을 보냅니다.
유튜브 한양tv 채널에 소개된 땡큐챌린지 영상에서 다른 메세지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3년도 즐겁고 활기찬 한 해가 되길 바라며, 모두 2022년 한 해 수고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 #보성그룹
- #땡큐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