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인

밸런스를 찾아서,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편
리뉴얼 수자인 BI 첫 적용 단지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Balance for your Life.

2022.04.07

 

 

 

 

우리의 삶은 무엇보다 밸런스가 중요합니다. 

수자인은 항상 모두를 아우르는 밸런스보다, 개개인의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알맞은 균형을 지향합니다. 

품격 있는 균형을 만드는 수자인을 직접 찾아가 보는 시간. 

당신이 살고 있는 삶에 알맞은 밸런스가 실현되길 바라며, <밸런스를 찾아서> 그 첫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바람이 불어올 즈음,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에 다녀왔습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트렌디한 주거환경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6층 건물부터 최고 29층까지(총 4개동), 총 304세대로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거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59㎡ 이하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됐으며, 남향 위주의 설계로 우수한 조망권이 특히 눈에 띄는 단지입니다. 

또한 세대간 프라이버시를 배려한 동간 사선배치도 돋보입니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에서는 역시 역세권이라는 단어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4호선 범계역에서 도보로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는 거리(단지 입구 기준 약 800m)에 위치하고 있으며, 

GTX금정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역세권 아파트로서 입지가 더욱 견고해질 예정입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자인의 브랜드 리뉴얼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리뉴얼된 수자인의 브랜드가 처음으로 적용된 단지입니다. 

새롭게 바뀐 수자인의 BI와 푸른 색감이 돋보입니다.

 


 

 

 

수자인의 BI는 가로획과 세로획에 두께 차이를 두어 우아한 조형을 표현하고 있으며, 

곡선과 직선의 자연스러운 조화로 수자인에서의 균형있는 삶을 나타냅니다.

 

 


 


메인 컬러인 클래시틸(Classy Teal) 컬러는 아름답게 균형 잡힌 푸른색으로 시각적 편안함과 심미적 세련됨을 자아냅니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외관은 눈에 띄는 색감과 세련된 외관으로 입주민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가 '리버뷰'인 이유

 

 


 


'리버뷰'라는 이름답게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탁 트인 안양천 조망권을 자랑합니다. 

봄과 가을, 안양천 옆으로 단풍과 꽃이 산책로를 물들이면 더욱 아름답죠. 

특히 102동에서는 거실에서 안양천을 바라볼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102동에서 안양천까지는 도보로 약 2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의 귀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아름다운 조경

 

 

 육생 비오톱(BIOTOP)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내부 조경 중 하나인 육생 비오톱(BIOTOP)입니다. 

단순한 원형 구조물처럼 보이지만 자연과 더불어 함께하는 생태 공간인데요. 

곤충과 나비, 새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새집, 돌무더기, 

물확(크지 않은 돌덩어리를 가공하여 중앙에 큰 홈을 파서 물을 담아 마당에 놓아두는 석물.)등을 만들고 나무와 꽃을 심었습니다. 

봄이 오면 곧 야생화들도 예쁘게 꽃을 피울 예정이죠. 

작은 생명들과 더불어 공존하는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이번엔 석가산을 둘러 볼까요?

 


 

 석가산 조경



멋드러진 소나무와 자연물을 활용한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석가산. 

단지 한 가운데 위치해 더욱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밤이 되면 조명에 불이 들어와 더욱 멋진 모습을 자랑하죠.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놀이터, 티하우스, 주차장. 

 

 

 수자인 TALK 놀이터



아이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놀이터도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의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수자인 TALK, 톡톡 책방이라는 컨셉의 놀이터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를 고르며 놀 수 있는 놀이기구가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으로 채워진 놀이터를 보니 아이들의 상상력이 쑥쑥 자라날 것만 같습니다. 

이외에도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노인정 등의 커뮤니티가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한층 더 균형있는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놀이터 바로 옆에 위치한 티하우스 




 

 주차장 



단지 입구에 위치한 지하 주차장 진입로입니다. 

총 주차 대수는 322대이며, 지하 2층에는 1단지와 2단지를 연결하는 터널이 있어 입주민들의 편리함을 더합니다.


 

 


 


안양의 중심! 역세권, 숲세권, 몰세권, 학세권 등 다양한 수식어의 주인공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근처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중앙초등학교, 부흥중학교, 부흥고등학교 등이 있어 아이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안양의 자랑거리인 안양 중앙공원도 자전거로 7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단지 입구 기준 약 1.6km)에 있어 

숲과 공원 등 단지 주변에서 녹지공간을 이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롯데백화점 평촌점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번화가로 잠깐 가볼까요? 

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인 범계역에는 영화관과 서점, 라이프스타일 소품샵 등이 입점한 평촌 롯데백화점(단지 입구 기준 약 900m)이 있습니다. 

쇼핑이 하고 싶거나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안양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죠.  


 


 

 범계 문화의 거리 



없는 게 없는 번화가, 범계 문화의 거리!


뿐만 인가요? 

범계역에는 유명한 맛집과 멋진 카페가 모여 있는 범계 문화의 거리 (단지 입구 기준 약 800m)도 있습니다. 

놀거리, 볼거리가 가득 자리한 평촌의 자랑, 문화의 거리에서 언제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스타벅스 안양 DT점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가 걸어서 30초, '스세권'


집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입지가 좋은 곳에만 입점한다는 스타벅스 덕에 '스세권'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인데요.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는 단지 입구를 기준으로 도보 약 1분 정도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스타벅스 안양DT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입주민들은 바쁜 아침 출근길에도 여유 있게 커피를 즐길 수 있죠.


 


 


We Create Better Balance


역세권은 물론, 몰세권과 숲세권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바쁜 일상 속 여유 있는 쉼이 될 수 있도록, 수자인은 내일도 더 나은 밸런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한양수자인평촌 리버뷰였습니다.

 

 

밸런스, 오늘의 집이 되다
  • #수자인
  • #한양
  • #한양수자인
  • #평촌리버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