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인

밸런스를 찾아서,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편
공원과 사람이 함께하는 곳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Balance for your Life.

2022.05.20

 

 

 

 안녕하세요, 뉴스룸 독자 여러분. 한층 푸르러진 풍경들과 선명해진 햇빛을 보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하게 됩니다. 

 

<밸런스를 찾아서> 두 번째의 주인공은 호매실에 자리한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입니다. 

공원을 품고 있다는 의미를 가진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조경 특화 아파트’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품격있는 균형, 'SUJAIN' 단지를 직접 찾아가보는 시간. 당신이 살고 있는 삶에 알맞은 밸런스가 실현되길 바라며 

밸런스를 찾아서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편, 시작하겠습니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많은 공원과 편의시설을 갖춘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15층 건물부터 

최고 25층까지(총 15개동), 총 1,394세대의 대단지를 자랑합니다. 

전용 면적은 84~97㎡, 평수 타입은 34B, 34A, 38A, 38B가 있어 널찍한 주거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통풍이 훌륭한 점도 돋보입니다. 

또한 실거주민을 배려한 동간 거리 확보로 동 별 각 층마다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사통팔달 교통 요지의 주인공

 

아파트 옆, 시원하게 뻗은 고속도로가 보이시나요?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의 경우 호매실 IC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타 아파트에 비해 호매실 진입이 매우 빠른 편입니다. 

이렇게 교통이 편리한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사통팔달 아파트’라는 수식어도 붙어있습니다. 

서울, 수원시내 방향으로 향하는 버스도 많고, 버스정류장이 아파트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많은 장점 중 하나는 ‘초품아’라는 것입니다.

초근거리에 수원 금호 초등학교, 호매실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신조어인 ‘초코아’(초등학교 코앞 아파트)에 걸맞는 아파트이기도 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보호자가 대기할 수 있도록 아파트 단지 내에 맘스테이션이 자리하고 있어 안전한 통학길을 책임집니다.  

또한 유치원, 학원 등 등하원 대기도 맘스테이션에서 가능하여 입주민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대형공원을 낀 산세권 아파트

 

수많은 입주민들의 긍정적인 후기 중  장점으로 가장 손꼽는 부분은 역시 ‘공기가 좋다’는 평인데요. 

‘조경 특화 아파트’라는 별칭에 맞게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주변 공원들은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를 한 발짝 벗어나자마자 볼 수 있는 물향기 공원을 시작으로, 

전국 최초의 도심형 과수공원인 수원 과수공원과 매화공원, 사랑뜰공원 등이 푸릇푸릇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따라 다양한 칠보산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언제든 자연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아파트 단지 내 조경시설과 단지와 밀접해 있는 공원, 물향기공원과 과수공원에 따로 담을 쌓지 않아 

입주민들이 이 공원들을 마치 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 쓴 점이 돋보입니다.

 

  

단지 안의 공원, 힐링과 함께하는 삶 

 

주변을 둘러싼 자연환경 뿐 아니라,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단지 내 조경도 아름답게 조성되어 있습니다. 

조경실적 1위 업체인 에버랜드 조경팀이 참여한 멋진 단지가 가꿔져 있어, 

근거리의 공원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팍(park)세권’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아름다운 풍경을  보러 함께 가보실까요?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규모가 큰 단지임에도 푸른 나무들이 가득 심어져 있습니다. 

단지 중앙에서부터 가로수길이 조성되어 있어 걸을 때 마다 마치 산책하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위 사진의 생태연못 또한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자랑거리인데요, 

잎들이 푸르러지는 계절에는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연못 근처에는 주민들이 휴식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삶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조성했습니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에는 생태연못 뿐 아니라 단지 내 곳곳에 이렇게 주민들을 위한 휴식 공간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탁 트인 물호수공원 뷰와 상쾌한 공기를 즐기며 야외에서 잠깐의 티 타임을 즐긴다면 최고의 하루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만의 특별하고 즐거운 놀이공간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단지는 또한 ‘초품아’인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놀이터들이 단지 내 이곳 저곳에 들어서 있습니다. 

이 놀이터 역시 일반적인 놀이터가 아닌 레일 놀이기구부터 

코끼리 코를 타고 내려올 수 있는 미끄럼틀 등 특이하고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돋보입니다.

 

 

 

 

여름, 물놀이를 즐길 계절이죠! 단지 내에서요.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독보적인 장소라고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바로 바닥분수가 있는 어린이 물놀이장인데요, 

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에만 있는 물놀이장이라 여름이면 인기가 폭발하는 장소라고 합니다. 

한여름 낮에 위아래로 물이 쏟아지며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실내외 편의 시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은 큰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커뮤니티 시설들을 차례차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실내 헬스장


단지 밖으로 멀리까지 운동하러 갈 필요가 없답니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에는 다양한 운동기구들을 갖추고 있는 실내 헬스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러닝머신 뿐만 아니라 싸이클 기구, 레그프레스 등 다양한 기구들이 자리하고 있어 언제든 다양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실내 골프연습장

 

헬스장 뿐인가요, 입주민들의 레저 활동을 위한 실내 골프연습장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 휘트니스 센터에 자리하고 있는 실내 골프 연습장은 

프로 골프 선생님이 골프 강습도 진행하고 있어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실내 배드민턴장

 

다음은 실내에 넓게 자리한 실내 배드민턴장입니다. 

날씨나 계절에 상관 없이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배드민턴 뿐 아니라 네트를 조절해 배구, 발리볼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상 멀티코트장

 

푸릇푸릇한 인공잔디가 깔려 있는 멀티 코트장입니다. 

시원한 바람과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가족과 함께 운동하는 시간을 보낸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단지 내에서 거의 모든 운동을 해결할 수 있다니, 정말 완벽한 밸런스가 아닐 수 없네요. 

주민들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에는 이처럼 다양한 근린 생활 시설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입주민을 생각한 편의시설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편의시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주민들을 위한 도서관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의 주민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단지 내 도서관입니다. 

아이들이 읽을 수 있는 책부터 어른들을 위한 소설책까지 다양한 책 구비 뿐 아니라, 

남/녀 구분된 최신식 독서실도 있어 학업에 집중하고 싶은 입주민을 위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키즈카페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실외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편의시설 내에는 키즈카페도 자리하고 있는데요, 

입주민들을 위해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 공간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보호자들을 위한 공간까지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 아이들을 지켜보면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습니다. 

 

 

 

 

주민들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단지 내 수자인 café!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입주민분들이 함께 운영하는 수자인 CAFE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와 차, 음료를 이용할 수 있고, 

바로 옆 테라스에서 따뜻한 햇빛을 맞으며 휴식할 수 있습니다. 

수자인 CAFE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공원 산책을 나선다면 정말 완벽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We Create Better Balance

 

자연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 어떠셨나요? 

 

정말 멋진 조경과 주위 공원, 그리고 주민들을 위한 시설까지! 

이번에도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한양수자인이었습니다. 

바쁜 일상 속 여유 있는 쉼이 될 수 있도록, 수자인은 내일도 더 나은 밸런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Balance for your life.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 

호매실 한양수자인 파크원이었습니다.

밸런스, 오늘의 집이 되다
  • #한양
  • #수자인
  • #호매실
  • #호매실동
  • #한양수자인파크원